AOA, 1년 5개월만에 ‘빙글뱅글’로 컴백
AOA, 1년 5개월만에 ‘빙글뱅글’로 컴백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8.05.2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AOA가 1년 5개월만에 ‘빙글뱅글’로 컴백한다(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상큼 발랄한 서머송으로 돌아온다.

AOA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BINGLE BANGL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빙글뱅글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심쿵해’ ,‘단발머리’ ,‘굿럭’  등 여름의 무더위를 날리는 서머송으로 큰 사랑을 받은 AOA는 이번에도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드러내는 신곡 빙글뱅글을 통해 상큼 발랄한 여름 요정으로 돌아온다.

'빙글뱅글AOA만의 시원하고 밝은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곡으로, 파티의 계절인 여름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경쾌한 곡이다. 강한 비트 위에 울리는 휘파람 소리와 시원한 기타 소리가 만들어낸 흥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남녀노소 따라할 수 있는 신나는 퍼포먼스를 장착해 다시 한 번 여름을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AOA의 신곡 빙글뱅글뮤직비디오에는 여느 때보다 화려하고 독특한 3D 픽셀아트가 펼쳐져 보는 이들의 귀뿐만 아니라 눈까지 즐겁게 할 전망이다.

빙글뱅글뮤직비디오에서는 AOA 멤버들이 게임 속 캐릭터라는 설정 아래, 민아가 해당 게임을 좋아하는 열혈팬으로 등장한다. 열심히 게임을 하다 결국 게임 속으로 들어가 AOA를 만나게 되며 꿈을 이루는 내용을 담았다. 뮤직비디오 곳곳을 장식한 환상적인 3D 픽셀아트와 트로피컬한 분위기의 CG로 진짜 비디오 게임을 떠올리게 하는 고퀄리티 영상미를 구현했다.

15개월만에 컴백하는 AOA는 그간 다양한 개인활동으로 다져진 각자의 경험을 팀 활동에 쏟으며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설현혜정유나민아는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지민은 E채널 정상회담’, 찬미는 MBN ‘책잇아웃-책장을 보고 싶어등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감을 쌓고 있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AOA는 컴백 전부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녹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AOA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하는 가운데에도 연기 활동을 하면서 누구보다도 멤버들에게 고마웠다” “AOA가 오래 갔으면 한다고 말하며 팀에 대한 애정을 종종 드러낸 터. 15개월만의 빙글뱅글활동으로 더욱 단단해진 AOA의 결속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상큼 발랄한 서머송 빙글뱅글로 돌아온 AOA28일 오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컴백 쇼케이스 빙글뱅글(BINGLE BANGLE)’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