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진 서구청장, 민주당 서대석 후보에게 공명선거 제안
임우진 서구청장, 민주당 서대석 후보에게 공명선거 제안
  • 김다이 기자
  • 승인 2018.05.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우진 서구청장 무소속 예비후보는 7일 “공명선거에 솔선수범하겠다”면서 민주당 서대석 후보에게 공명선거를 제안했다.

임우진 예비후보는 이날 먼저 “더불어민주당 5개 자치구청장 후보 공천을 보면서 더불어민주당이 아무나 공천해도 당선 된다는 오만한 형태는 이번 선거를 통해 서구 주민과 함께 혁신되어야 된다”고 주장했다.

임우진 예비후보는 이어 “촛불 혁명으로 이룩한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기원하며 서구 주민들께서 ‘광주의 정치 1번지’다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이번 6.13지방 선거에서 공명선거에 솔선수범하고 사실이 아닌 일로 상대를 비방하거나 모함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고 선언했다.그러면서 그는 더불어민주당 서구청장 후보로 공천된 서대석 후보에게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불법 타락선거 보다는 깨끗하고, 합법적이고, 상호 비방하지 않고, 정책대안을 제시하여 서구 주민들에게 심판을 받는 민주적 공명선거를 함께 해 줄 것을 제안했다.

아울러 그는 “우리는 선의의 경쟁으로 지지해 주시는 서구 주민들께 보답해 드릴 것이며 모두가 승리하는 아름다운 선거문화를 만들 것을 약속드리며, ‘광주정치 1번지 서구’에서 공정한 선거가 보장되어 가장 훌륭한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이를 정직하게 추진할 후보가 서구민의 선택을 받기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