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ODEL AWARDS & Asia 美 Awards’, 5월 5일 코엑스에서 개최
‘K-MODEL AWARDS & Asia 美 Awards’, 5월 5일 코엑스에서 개최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8.04.2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분야의 한국 최고의 모델과 관련산업 패션 뷰티 아티스트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2018 K-MODEL AWARDS& Asia Awards’55일 오후 2시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행사의 하나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한국모델컨텐츠학회,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이 공동주최하며 ()한국모델협회가 주관한다.

또한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서울특별시가 후원하며, 국내 최고의 패션, CF, 레이싱, 피팅, 피트니스, 미즈 부문의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패션 디자이너, 메이크업, 헤어 등 관련 산업 분야 아티스트 및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시상식이다.

행사는 시상뿐만 아니라 패션쇼, 뷰티갈라쇼, 가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사전 전문가 및 관계자 추천과 작년 한해 동안의 분야별 모델분야, 산업분야, SNS 활동, 사전 투표 등의 선정 절차를 거쳐 확정된 올해 수상자로는 패션부문에서 한현민, 김설희, 태은, 티아나 톨스토이 등이, 글로벌모델부문에서 정희수와 도병욱이, 모델테이너 부문에서 주원대, CF부문에서 노성수와 소주연이 선정됐다.

또한 레이싱부문에는 임솔아, 이영, 소이 등이, 피팅부문에는 정명섭과 최슬기가, 미즈부문에는 이은정, 패션.뷰티 아티스트부문에는 김종식, 김은정, 정샘물, 김은하, 이소정, 이정선, 이현종, 정철, 이승주, 구다연, 홍지, 목은정 등이 수상자 명단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