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상 한국모델, 최정상 헤어디자이너와 화려한 행사 펼친다
최정상 한국모델, 최정상 헤어디자이너와 화려한 행사 펼친다
  • 임종선 객원기자
  • 승인 2018.04.05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 MOU 체결
문화컨텐츠 생산 및 뷰티 산업분야 활성화 위해
좌측부터 이선진 이사, 양의식 회장, 강상욱 사업부문장, 주정은 이사, 이평운 영위원(사진제공=한국모델협회)

세계적인 헤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모델산업을 기반으로 한 문화컨텐츠 생산과 관련 뷰티 산업 분야의 상호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공동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최근 국내에 무암모니아의 혁신적인 염모제, ‘이노아’를 출시하는 등 국내외 최정상급 헤어디자이너들과 함께 헤어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온라인 컬러트로피 개최를 통해 신진 헤어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카카오 헤어샵과 제휴하여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헤어 컨텐츠로 헤어디자이너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접점도 넓혀가고 있다.

이를 토대로 양사간 업무 협약에 따라 모델과 뷰티 컨텐츠의 개발, 공동 마케팅, 전문가 교류, 양사 관련 행사의 상호 참여와 업무지원 등 여러 분야에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아시아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의 모델과 세계적 브랜드인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와 함께 관련 산업에 대한 전문 분야 적용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마케팅과 문화콘텐츠로 거듭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소감했다.

그 하나로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 브랜드 모델 선정,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헤어쇼 등 행사에 함께 참여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로레알 헤어살롱 사업부 강상욱 사업부문장, (사)한국모델협회 이선진 이사, 주정은 이사, 나대웅 이사, 안정진 이사, 이평 운영위원 등 양사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한편, 13회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13th2018 Asia Model Festival)은 5월 3일 저녁 7시 남산골한옥마을에서 'Asia 美 Festival'을 시작으로 5월 5일 오후 2시 한국모델 및 관련산업인 대상 시상식인 'K-MODEL AWARDS'와 저녁 7시 아시아 신인 모델 대회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Face of ASIA)’가 진행되며, 6일 저녁 7시에는 아시아 최고의 탑 모델과 스타, 셀럽들이 참여하는 ‘아시아모델어워즈(Asia Model Awards)’가 코엑스 D홀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