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봄의 정취 전한다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봄의 정취 전한다
  • 정선아 기자
  • 승인 2018.03.1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제125회 정기연주회 ‘Song of Hope’ 공연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윤영문)이 오는 24일 제125회 정기연주회 ‘Song of Hope’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싱그러운 봄, 희망찬 기운을 전하는 노래들을 풍성하게 선보이며 초·중·고 학생들로 구성된 40여명의 단원들이 맑고 순수한 하모니로 봄의 정취를 전한다.

여는 무대는 노래로 봄을 반갑게 맞이하는 ‘동요의 세상’이다. ‘어느 봄날’, ‘엄마야 누나야+섬집 아기’, ‘푸른 꿈을 키워가요’ 등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동요들을 들려준다.

두 번째 무대는 무반주 합창음악으로 오직 목소리만으로 아름다운 노래를 전한다. 요한 파헬벨의 ‘캐논(Cannon)’, 폴란드 현대 합창 음악을 선도하고 있는 얀크잭의 성가곡 ‘자비송(Kyrie)’를 비롯해 린드마크의 ‘희망의 노래(Song of hope)’를 타악기 카혼 연주로 들려준다.

세 번째 무대는 인기 뮤지컬 음악 모음곡으로 채워진다. 뮤지컬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시스터 액트, 그리스 등 유명 뮤지컬 속 음악과 춤, 뮤지컬 하이라이트 영상이 어우러진 무대가 펼쳐진다. 박영렬 재즈밴드의 라이브 연주가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선사한다.

특별 출연진도 화려하다. 광주 출신 8명의 중견 플루티스트로 구성된 그레이스 플루트 앙상블이 4 Ragtimes(4개의 레그타임) 연주를 들려주며, 창단 20년 전통의 광주아버지합창단이 ‘소나무’, ‘동백섬’, ‘마징가 z’를 들려주며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사한다.

전석 1만원(학생 50%), 만3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예매는 광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62-613-824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