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남, ‘세상을 바꾸는 뚝심 김영남’ 출판기념회 성료
김영남, ‘세상을 바꾸는 뚝심 김영남’ 출판기념회 성료
  • 정선아 기자
  • 승인 2018.03.1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지방선거에 광주 서구청장 출마를 선언한 김영남 시의원이 11일 오후 광주 서구문화센터에서 저서 ‘세상을 바꾸는 뚝심 김영남’ 출판기념회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 윤장현 광주광역시장, 장휘국 광주광역시교육감,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강기정·이병훈·민형배 광주시장 예비후보, 박혜자·송갑석 광주서구갑 재선거 예비후보,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 성현출 남구청장 예비후보, 시의원·구의원 등과 지지자, 지역주민들 등 2천여명 참석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서는 박원순 서울시장, 윤장현 광주시장, 박홍근·이인영·박용진 국회의원의 축하영상을 비롯해 장휘국 교육감, 송갑석 광주학교 이사장 등 각계 인사들의 축사가 소개됐다.

김영남 시의회 재선의원(6·7대 더불어민주당)의 저서 ‘세상을 바꾸는 뚝심 김영남’에서는 섬소년의 성장과 8년간의 의정활동, 그리고 광주 서구의 미래비전을 담고 있다.

이 책의 제1부 걸어온 길에는 고향 신안에서의 향수와 대학시절 학생운동에 대한 기억 그리고 뚝심있게 의정생활을 하게 된 동기가, 제2부 의정활동 부분에는 고교무상급식 확대실시, 5·18민주화운동 발포책임자 및 헬기 총격 의혹 진상규명 촉구 결의, 향토기업 금호타이어 중국매각 반대 등 지역현안에 대해 시민과 공감대를 형성한 일화 등이, 제3부 서구 문답 인터뷰에는 서구 현안과 발전방향 등이 담겨있다.

한편, 이날 입추의 여지없이 행사장을 가득 메운 시민들은 뚝심있고 책임감 있는 김영남 의원에게 적극적인 호응으로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